본문 바로가기
[에센스] 음식 리뷰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 와퍼 후기

by Re-Closer 2020. 10. 21.

 

빵이 검은데 진짜인가???? 저렇게 검게 되어 있는게 오징어 먹물로 한건가??

궁금했습니다. 그치만 먹진 않았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카톡알림으로 띠링 하며 무료 세트업 쿠폰이 왔단다ㅋㅋㅋㅋ

 

무료 세트업 쿠폰인줄 알았다..

 

 

앗싸 조쿠나 하면서 이번에 한번 먹어볼까 하고 가는데......................버커킹앱을 깔란다................. 

카톡으로 무료 쿠폰 주는거 아니었음?????????

그래서 기왕 먹기로 한거 앱을 깔았는데.......................

따로 다운받는게 없다..???????????

ㅇㅅㅇ???????????????????

 

그래서 아 낚였구나 하고 잠시 볼일(은행)보러 갔다가 버거킹에 갔더니.............

쿠폰 없이 그냥 행사가로 팔더이다........ 

어플에 낚였다........

 

일단 주문했다.

포스터

 

이정도를 기대하진 않았지만........늘 사진과 현실은 다르다는 것을 항상 일깨워눕니다.

 

세트의 모습 난 아메리카노로 바꿔먹었다.

 

실제모습

 

음..........참 맛없어 보이게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맛은 의외로 나쁘지 않다. 

 

<맛 평가>

  • 1. 기네스번이 생각보다 훨씬 까맣다 진짜 블랙이다 블랙 신기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특별난 맛이 나진 않는다. 다만 비쥬얼은 갑!!

  • 2. 기존 와퍼와 비교하면 좀 더 달다는 느낌이 있다.  

  • 3. 소스는 길거리의 닭꼬치의 데리야끼소스 맛이 은근 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지만 싫어하시는 분들은 싼맛이라고 할수도 있을 것 같다.

 

 

맛은 평이하다 양도 와퍼이기에 부족함 없는 느낌이었다. 그치만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있지 않았다.

 

기네스와퍼 -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 기네스머슈룸 와퍼 - 기네스할로윈 와퍼 라인으로 구성 되어 있어서 다음 번에는 할로윈 와퍼를 먹어볼까 생각중이다.

 

전체적으로 빵 색깔이 제일 인상깊은 버거킹 와퍼였다. 

버거킹 앱 쿠폰에 낚여서 먹었단게 버거킹 마케팅에 졌단 느낌이다.ㅠㅠㅠㅠㅠ